MyTherapy는 매일 복용해야 할 약은 물론, 건강을 유지하기 위해 꼭 해야 할 다이어트와 활동을 이용자에게 알려주는 것이 목적인 도구입니다.
MyTherapy는 그저 연령과 성별을 입력하기만 하면 되므로, 사용 방식이 매우 간단합니다. 그러면, 메인 메뉴를 통해 복용할 약, 실행해야 할 다이어트, 또는 꼭 해야 할 활동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 그래서, 약품 섹션에서는 의약품의 바코드를 스캔하거나, 약품의 명칭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 그 다음으로는, 복용해야 할 약의 양과 시간, 그리고 (이 앱으로 약품을 구입하러 가야 할 때를 알 수 있도록) 복용하는 약의 남은 양까지 기록하게 됩니다. 건강 진단 섹션에서는 혈압 확인, 치료 요법 진행 또는 주치의에게 연락하기 같은 제안을 찾아볼 수 있습니다. 마지막으로, 활동 섹션에서는 걷기와 같은 활동과 활동 시간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.
또한, 이 앱은 예약 리마인더를 추가할 수 있고, 주치의 연락처를 저장하거나, 친구나 가족을 자신의 프로필에 추가하는 것도 가능합니다. 리마인더와 활동을 모두 설정하고 나면, 그와 같은 내용이 해야 할 일 목록으로 표시되기 때문에, 해야 할 일을 완수했는지 여부를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.
MyTherapy는 의약품을 복용 중이라서, 복용할 양과 횟수, 기억하기 어려운 명칭을 알고 있어야 할 때 좋은 앱입니다. 이 도구로, 약을 복용하면서 건강을 챙기기가 좀 더 간편해집니다.
요구사항 (최신 버전)
- Android 8.0 이상의 버전이 필요합니다
리뷰
이전 버전을 원합니다. 새 버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